홍접★★★★★

지나간날의기억 2012. 2. 13. 13:52

 

홍접 1

 

지은이 조윤주 저

 

홍접 2

 

책소개

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한 세 남자의 음모와 배신!

천륜을 거스르는 경악스러운 진실 앞에서

그녀가 선택한 이는 누구일까!

“우연이 겹치면 운명이라 하지. 우연 덕에 그대를 구할 수 있었으니 그대의 운명을 내가 가져가겠소.”

환락마저 추억이 되는 축제의 날, 요란의 공주 미려는 겁탈 당할 뻔한 자신을 도와준 염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첫눈에 서로에게 반한 두 사람은 다시 만날 날을 약속하고 안타까운 이별을 한다.

 하지만 요란을 침략해온 대하의 태자가 염임을 알게 된 미려는 절망하고, 자신마저 볼모로서 대하로 끌고 가는 염을 증오하게 된다.

적국의 원수를 운명의 정인으로 사랑하게 된 이율배반적 감정으로 괴로워하는 미려.

염과의 하룻밤으로 미려는 감정의 빚을 청산하고 그에게서 등을 돌린다.

 한편 늙고 교활한 황제가 미려를 후궁으로 삼으려 하자 염은 황제에게 미려는 자신의 여자라고 주장하는데.

“거미줄을 치고 기다리지. 그대는 이미 내게 걸려들어서 절대 빠져나갈 수 없어. 도망을 가려면 진작 갔어야 했어.”

미려는 염과의 관계를 황제 앞에서 부정하고, 염은 미칠 듯한 배신감에 좌절한다.

후궁이 된 미려는 그토록 원하던 힘을 얻지만 그녀를 향한 위협은 날로 더해간다.

황제의 침전에 들면서 염을 맘껏 미워할 수도 그리워할 수도 없는 미려와 그런 그녀를 되찾기 위해 모종의 음모를 꾸미는 염.

한편 염의 동생 기연은 당돌하면서도 기품 있는 미려에게 마음을 빼앗겨 구애하지만 야멸치게 거절당한다.

미려의 시선 끝에 염이 있음을 알게 된 기연은 그들 모두를 파멸시키기 위한 함정을 준비하는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란★★★★★  (0) 2012.02.17
B형 남자친구★★★  (0) 2012.02.16
아주 특별한 생일선물★★★★★★  (0) 2012.02.13
결의를가지다★★★★★  (0) 2012.02.10
바보로맨티스트★★★★★★  (0) 2012.02.09